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추천

스마트폰(모바일) 배경화면 사이트 추천(feat. Pexels)

by B T Y 2021. 9. 28.
반응형

스마트폰의 분위기를 바꾸고 싶을 때는 케이스나 배경화면을 많이 바꾸게 되는데요. 이 둘중에 하나만 바꾸더라도 뭔가 휴대폰의 느낌이 달라졌다는걸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배경화면을 바꾸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대표적으로 몇개만 꼽아보자면 기분전환이나 동기부여 등을 들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막상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찾기 힘들거나 사이즈가 맞지 않아서 편집을 하는데 시간이 오래걸리는 경우가 생기면 괜히 귀찮아지곤 합니다.

 

 

배경화면은 쉽게쉽게 바꿀 수 있으면서도 무료로 제공이 되야 가장 이용자의 만족도가 높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고화질의 모바일 배경화면 사이트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Pexels를 소개 시켜드리겠습니다. 저작권 문제에서도 자유로롭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 있죠. 그리고 기기 종류는 갤럭시와 아이폰 사용자분들 모두 사용하실 수 있으니 안심하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른 추천글 둘러보기

 

오늘은 스마트폰(모바일) 배경화면 사이트로 사용하기 좋은 Pexels라는 무료 플랫폼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에서 제공되고 있는 이미지는 대부분 저작권에서 자유로우니 안심하시고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상업적 이용 여부에 대해서는 각 이미지마다 우측에 적혀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래요.


 

스마트폰(모바일) 배경화면 사이트

Pexels

Pexels라는 사이트에 접속하면 위쪽에 올려둔 그림과 같이 메인 페이지가 보이시면 제대로 찾아 들어오신 겁니다. 해당 사이트(https://www.pexels.com/ko-kr/)는 직접 찾아들어오시거나 아니면 설명 맨 마지막 부분에 링크를 남겨놨으니 타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그림 파일을 제공하고 있는데 우리는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구하기 위해서 왔으니 화면 중앙에 있는 검색 박스에 '모바일 배경화면'이라고 검색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무슨 말인지 잘 이해가 가지 않으시는 분들은 위 참고용 사진을 보면서 따라와주시면 됩니다.


해당 키워드로 검색하게 되면 모바일 사이즈에 알맞은 비율의 사진들만 나오게 됩니다. 현재 검색된 이미지의 숫자를 보면 약 3만2천개 정도를 보유하고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그럼 다음 단계로 진행을 위해서 이 중에서 마음에 드는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고르시고 해당 그림을 클릭 해주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다운로드 횟수에 제한을 두고 있지는 않으니 마음 편하게 원하는 그림을 이것저것 선택하셔도 됩니다.

 

 


스마트폰 배경화면으로 설정할 그림을 선택했다면 그림에 보이는 것처럼 오른쪽 중앙에 빨간 네모박스로 표시해드린 위치에 있는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해서 PC나 휴대폰으로 옮겨주시면 됩니다. 혹시 이미지의 사이즈를 조절하려고 하신다면 옆에 아래쪽을 가르키고 있는 화살표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원본, 중간, 작음, 맞춤크기 중에서 필요한 사이즈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이상 스마트폰(모바일) 배경화면 사이트 중에서 무료로 이미지를 제공해주는 Pexels라는 플랫폼의 사용방법에 대해서 소개 해드렸습니다. 초보자 분들을 위해서 세세하게 설명드렸지만 막상 따라해보신다면 사용법이 워낙 간단해서 금방 익숙하게 사용하실겁니다. 그럼 이 포스팅을 통해서 자기 스마트폰에 딱맞는 멋진 배경화면을 잘 찾으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